Blog
11월 14

“DesignKorea 2016” 굿디자인셀렉션 CI,BI 부문에 참여했습니다

2016년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디자인코리아2016 전시에 참여했습니다.
희망공작소는 Good Design Selection Communication/CI,BI 부문으로 햇빛새싹발전소(주)의 로고 및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제작물을 전시했습니다.

123

디자인코리아는 국내 최대의 디자인 비즈니스 전시회로서 국내 디자인 비즈니스기업 및 디자인 우수제품을 전시하고 한국의 브랜드가치를 전세계에 알리는 행사입니다

온실가스를 줄이고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신재생에너지사업, 햇빛새싹발전소

전시1

햇빛새싹발전소는 신재생발전사업 전문 특수목적회사(SPC)로 학교 옥상에 태양광발전소를 짓는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하는 기업입니다.  내년까지 초중고등학교 약 2,000여곳을 대상으로 옥상에 태양광발전소를 설치해 정부차원의 신재생에너지 확산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햇빛새싹발전소는 한국전력, 한국수력원자력, 남동발전, 동서발전, 서부발전, 중부발전, 남부발전등 7개 공기업이 출연에 특수목적 법인을 설립해서 추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설치될 태양광발전소는 100kW규모로 발전소를통해 학교의 전기요금을 10%정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햇빛새싹발전소의 로고는 신재생에너지사업으로 온실가스를 줄이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새로운 기회를 열 특수목적회사의 철학과 국민들에게 방향과 사업분야를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Beyond Energy, Be er Life

스크린샷 2016-11-14 오후 4.01.20
햇빛새싹발전소의 로고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조직적으로 조합시켜 긍정성, 역동성, 지속가능성을 나타내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세계적인 에너지 사업의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기업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심벌마크는 햇빛새싹발전소 태양광을 원모양으로 만들어 태양을 형상화하고 퍼지는 모양을 통해 빛의 확장성, 미래 비전을 표현하였습니다. 오렌지(역동성)와 아쿠아그린(지속가능성) 칼라는 더 깨끗한 에너지로 더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상징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